커피 콘하스 (Coffee Conhas) / 개조한 주택 앞면에 컨테이너 박스를 층층이 쌓아 올린 외관이 독특한 곳

2020. 6. 23. 18:20카테고리 없음

개조한 주택 앞면에 컨테이너 박스를 층층이 쌓아 올린 외관이 독특한 곳

로스팅 머신이 있지만 자체 로스팅을 하지 않는다. 국내 여러 로스터리의 원두를 그대로 가져다 사용하는데 로스팅보다는 추출에 집중을 하겠다는 의지다. 에스프레소 머신은 미국산 슬레이어. 이 머신은 완전 수동식으로 세밀한 압력 조절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핸드드립에는 추출시간이 짧아 깔끔한 맛을 내는데 유리한 하리오 드리퍼를 사용한다.

잡맛이 없고 기분 좋은 신맛과 단맛이 감도는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스콘과 다쿠아즈, 생크림롤, 초코파운드, 퐁당쇼콜라, 치즈케이크 등 커피와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는 파티세가 직접 매장에서 굽는다. 대표 메뉴는 상큼한 레몬타르트다. 크림색 래브라도 레트리버 ‘마음이’가 1층부터 3층까지 종횡무진하며 손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콘테이너에서 즐기는 엄선된 커피맛

@instagram_themrt

컨테이너 박스가 까페라고?

컨테이너 박스를 이어 붙여 건물을 만드는 것이 요즘 트렌드이긴 한가 보다. 이곳 커피 콘하스 역시 컨테이너 박스로 만들어져 있다. 하지만 삭막한 분위기가 아닌 조용한 아지트를 떠올리면 딱 알맞은 까페이다. 더 나아가 엄선된 커피들을 사용하여 손님들에게 선택권을 주기 때문에 더 특별한 곳이라고 생각된다.

메텔언니가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 티라미수! 이곳에도 있어서 맛보았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작아서 실망했던.. 기억이 있다는.. 하지만! 맛 만은 완전 보장. 커피의 종류 또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다.

Info.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105

02-325-0792